맛집리뷰/인천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투다리 김치우동 얼그레이 하이볼 맛 있어요!

Aireee 2023. 1. 29. 13:39
300x250
반응형

어제 동네 사람들과 함께 밥먹도 커피한잔 하고, 마지막으로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 있는 SK 상가에 있는 투다리에 갔어요. 딱 두자리 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다행히도 우리 자린 있었던 것이죠.

여기도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안먹어본 산토리 얼그레이 하이볼 3잔과 모래집 꼬치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산토리 얼그레이 하이볼은 매우 달고 맛있었어요. 홍차 우려서 만든 줄 알았는데, 지인분께서는 시럽을 넣은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달달했어요. 레몬맛과 산토리 맛에 약간의 탄산이 함께 있어서 일반보다 맛이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투다리 은근 괜찮더라구요


모래집꼬치는 모래집 4개가 꼽혀있는 꼬치가 5개였어요. 그리고 빨간 단무지? 몇조각과 오이피클이 곁들여 나오는데 은근히 괜찮았어요. 다만 양이 너무 적어서 가성비는 좀 별로.. 이거 한판에 9000원이거든요. 가격 말고는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킨건 김치우동이에요


김치우동은 11000원. 이건 오히려 가격이 괜찮다는 느낌이었어요. 국물맛 좋고, 우동도 괜찮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김치가 들어있었다는 사실이 절 만족시켜줬답니다. 얼큰한 국물로 해장을 하고 자리를 떳답니다

사실 전 투다리을 그저 닭 숯불구이집으로 생각했었는데, 아니라는 사실에 한번 놀랐어요. 그리고 테블릿에서 광고가 나오는데 박휘순이 광고하더라구요. 개그맨이랑 이름이 햇갈리지만 개그맨 말고 배우분이요.

아 그리고 음료수 이벤트 하더라구요. 하지만 문 밖에서 모델 사진도 나오게 찍은 이미지야야 한다고 해서 하려다 말았답니다. 어차피 전 나와도 잘 안먹는 음료다보니 ㅠㅠ

그렇게 먹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이 있는 가정동 아랫동네로 걸어서 소화시켰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