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쌤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시

시: 예전에 나의 어머니는

Aireee 2021. 4. 29. 20:48
300x250
반응형

Ibuku Dahulu 나의 어머니는 과거에...

Ibuku dahulu marah padaku 이전에 나의 어머니는 나에게 화냈죠.

diam ia tiada berkata 그는 말 없이 침묵했죠.

aku pun lalu merajuk pilu 이전의 나 역시 슬퍼서 삐졌죠 *merajuk : 삐지다, 투덜대다, 불평하다 pilu : 슬프다

tiada peduli apa terjadi 무슨일이 일어난지는 관심 없어요

matanya terus mengawas daku 그의 눈은 계속 나를 살피죠

walaupun bibirnya tiada bergerak 비록 그의 입술은 움직이지 않지만

mukanya masam menahan sedan 그 얼굴은 화났고 흐느낌을 참고 있어요 *masam : 화나서 찡그리다, 심술이 나다 menahan : 참다. 억제하다 sedan 목메어 우는 소리, 흐느낌

hatinya pedih kerana lakuku 그 마음은 내 행동 때문에 쓰라렸어요.

terus aku berkesal hati 나는 계속 마음이 나빴어요 * kesal 불쾌한, 화나는, 실망한, 언짢은, 유감스러운, 기분나쁜

menurutkan setan, mengkacau-balau 마귀를 뒤따르고, 혼란스러웠죠. *menurutkan : 뒤따르다 kacau 어수선한, 무질서한 balau 무질서한, 혼란한

jurang celaka terpandang di muka 고난의 계곡이 얼굴에 보이죠 *jurang 계곡, 협곡 celaka 고난을 격다, 저주 terpandang 보이다,

kusongsong juga - biar cedera 나는 또한 반대로 갔고 다쳐도 괜찮았어요 * songsong 방향을 거스르다, 반대 방향으로 서로 지나치다 cedera 출돌, 논쟁, 불구가 되다.

Bangkit ibu dipegangnya aku 어머니는 일어나 나를 잡았어요

dirangkumnya segera dikucupnya serta 그는 빠르게 껴안고 꽉 닫았어요 그리고 * rangkum 에워싸다, 포옹하다 kucup 입맞춤, 키스,꽉 닫다 serta 함께하다

dahiku berapi pancaran neraka 나의 이마는 타올랐고, 지옥을 분출했어요

sejuk sentosa turun ke kalbu.시원함과 편안함이 심장으로 내렸어요.

Demikian engkau; 그래서 당신은...

ibu, bapa kekasih pula 어머니, 아버지 여전히 사랑하는 사람 * pula : 여전히, 역시, 또한, 또 다시 한번,

berpadu satu dalam dirimu 너 자신 안에서 하나가 됩니다 * berpadu : 하나가 되다, 합일하다, 뭉치다

mengawas daku dalam dunia 세상에서 나를 살핍니다.

반응형